반응형

 

알뜰하고 저렴한 유아용품 직거래장터 중고시장, 유모차 ‘아이 베이비무료교환

 

유아용품을 살 수도 있고, 팔 수도 있는 유명한 유아용품 직거래장터가 있어서 소개해볼까 합니다.

유아용품 파는 재미도 쏠쏠하고, 유아용품 사는 재미도 쏠쏠한 그런 곳이 바로 유아용품 직거래장터인 아이 베이비입니다.

 

아이를 키우시는 주부님들, 하루가 모르게 쑥쑥 커나가는 아이들 때문에, 장난감도 사주랴, 옷도 사주랴, 돈도 많이 들고 신경 쓸 일이 여간 많은 겐 아니시죠?

 

하루가 모르게 쑥쑥 커나가는 아이들 때문에, 얼마 전에 사주었던 신발이나 옷, 그리고 유모차가 맞지않아 또다시 더 큰 옷과 신발 등을 사주어야 하는 아이들은 정말 돈먹는 하마가 아닐 수 없답니다.

 

그렇다고 발육이 좋은 아이들을 탓할 수도 없고발육이 잘되는 아이들에게 뭐든 부족함이 없이 해주고싶은 것이 부모님 마음 아니겠습니까?


  

그렇지만 하루가 모르게 계속 자라나는 아이들에게 더 큰 옷과 더 큰 신발을 계속해서 사주어야 하기 때문에, 가계의 재정상태에 큰 부담이 되는 것은 사실이랍니다. 

어디 옷과 신발 뿐이겠습니까? 아이들에게 장난감도 사주어야 하고, 유모차도 사주어야 하고, 지능발달에 좋은 동화책이나 놀이기구도 사주어야 한답니다.

 

이것저것 아이들한테 필요한 유아용품들을 수시로 사줘야 하는데, 돈이 결코 만만치않게 드는 것이 사실이랍니다.

 

아이들을 잘 키우고 싶은 부모마음 때문에, 다양한 유아용품들을 사주고, 옷과 신발도 계속해서 새것으로 구입한다면, 아이 육아는 가계에 엄청난 부담으로 작용하게 된답니다.

 

 

그렇다고 한참 커나가는 아이들 때문에, 필요한 옷가지나 유아용품을 안사줄 수는 없는 노릇이고, 가계부담은 계속 커지게 되는데, 이렇게 아이들 유아용품 때문에 고민하시는 주부님들을에게 도움이 되는 유아용품 직거래장터가 있다고 합니다.

 

바로 아이 베이비라고 하는 유아용품 직거래장터라고 합니다.

이 유아용품 직거래장터 아이 베이비에는 매일같이 아이들에게 필요한 유아용품들이 산더미처럼 올라오고 있답니다.

 

이이들에게 필요한 유아용품을 중고로 저렴하게 살 수 있는 중고유아용품 직거래 장터입니다.

 

 

한참 자라나는 아이들은 금방 몸이 커져버려 몇개월 입지도 못하고, 또다시 더 큰 옷가지나 신발을 사주어야 하는데, 굳이 값비싼 새옷과 새신발을 사줄 필요는 없지요. 몇 개월 지나면 또다시 못쓰는 옷가지가 되어버릴 테니 말입니다.

 

유아용품 직거래장터인 아이 베이비에서는 매일같이 수많은 중고유아용품들이 올라오기 때문에, 본인의 입맛에 맞고 품질 좋은 중고 유아용품을 얼마든지 골라서 구입할 수 있답니다.

 

대부분 다른 주부들이 올린 중고 유아용품이기 때문에, 값이 매우 저렴하고 몇 개월 쓰지 않은 것들도 많아서, 새것처럼 깨끗하고 온전한 유아용품들이 많이 있답니다.

더욱이 아이를 키우는 같은 주부님들끼리 유아용품을 거래하기 때문에, 서로간 육아에 필요한 정보도 교환할 수 있어서 더욱 좋은 점이 많답니다.

 

 

 

중고유아용품 직거래장인 아이 베이비에서는 아이들 육아에 필요한 거의 모든 유아용품들이 다양하게 올라오고 있지요.

 

0~3세까지의 신생아 및 영유아 의료

4~7세까지 남자 유아 의류

4~7세까지 여자 유아 의류

8세 이상의 초등 남자아이 의류

8세 이상의 초등 여자아이 의류

유아용 신발, 가방, 모자류

유아용 장난감, 놀이기구

유모차

 

그리고 아이 베이비에는 장남감, 아이들 지능발달도서와 놀이기구, 가방잡화, 기저귀와 분유, 수유용품, 또한 유모차도 진열되어 있습니다. 

중고유아용품 직거래장터 아이 베이비에는 신생아에서부터 초등학교 아동까지 육아와 양육에 필요한 모든 필용한 용품들이 총 집결해있다고 보시면 된답니다.

 

 

유아용품 직거래장터 아이 베이비에서는 매일같이 다양하고 저렴한 중고 유아용품들이 산더미처럼 올라오고 있기 때문에, 수많은 유아용품 중에서 가격이 싸고, 내 입맛에 쏙 드는 유아용품을 골라서 구입하시기만 하면 된답니다.

내가 선택한 유아용품을 택배로 받아볼 수 있답니다.

 

이곳에는 아이들 육아에 필요한 옷가지, 가방, 모자, 장난감 등 정말 없는 게 없고, 모든 것이 거의 다 있을 정도인데, 매일같이 수시로 유아용품들이 올라오고 있어서, 마치 중고유아용품 종합백화점을 방불케할 정도랍니다. 가격도 중고용품이니 당연히 저렴하고 착한 가격이랍니다.

 

유아용품 직거래장터 아이 베이비의 또다른 좋은 점은 현재 내 아이가 쓰고 있는 옷가지나 모자 등 유아용품이 필요없어질 때에는, 이곳에서 다시 판매할 수가 있다는 점입니다.

금년에 산 우리 아이 옷이나 신발이 해가 지나서 작아서 못입게 되면, 다시 유아용품 직거래장터인 아이 베이비에서 판매할 수가 있다는 점이지요.

 

아이가 커서 못쓰게 된 옷이나 유아용품을 그냥 버릴 게 아니라, ‘아이 베이비에서 다시 판매함으로써, 돈도 벌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서 더욱 좋습니다.

 

 

만약에 아이가 사용하던 유모차를 그냥 버릴 경우에는 부피가 커서 동사무소에 돈주고 버려야 하지요. 그런데 이렇게 더 이상 필요없어진 유모차이지만, 신생아를 낳은 다른 주부님에겐 필요한 유아용품이 되기 때문에, 돈 주고 버릴 게 아니라, 적당한 가격을 붙여서 직거래장터인 아이 베이비에서 판매하면 오히려 돈을 벌 수가 있다는 사실입니다.

 

이렇게 직거래장터 아이 베이비에서 번 돈을 가지고, 내 아이에 필요한 옷이나 유아용품이나 주방기구들 구입하는 데 쓸 수 있기 때문에, 가계재정에도 적지않은 도움을 얻으실 수 있습니다.

 

아이 베이비는 내 아이에 필요한 유아용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어서 좋고, 또한 불필요해진 유아용품을 처분해서 돈도 벌 수 있으니, 이야말로 일석이조의 효과를 볼 수 있는 곳이랍니다.

 

그렇기 때문에 한번 유아용품 직거래장터인 아이 베이비에 발을 들여놓으신 주부님은 사는 재미, 파는 재미에 쏙 빠져서, 계속해서 아이 베이비를 활용하시게 된다고 합니다.

 

내가 갖고있는 유아용품을 판매할 경우에는 편의점택배를 이용해서 손쉽게 배송처리할 수 있습니다. 요즘 동네마다 편의점들이 많이 있는데, 편의점들마다 편의점택배를 운영하고 있으며 택배비용도 일반택배보다 저렴한 편이랍니다.

 

그리고 아이 베이비에서는 편의점택배를 이용하시는 분들에게 마일리지점수를 부여하고 있어서, 이 마일리지가 쌓이면 경제적인 혜택도 얻으실 수 있어서 더욱 좋지요!

 

 

아이 베이비에 파는 물건들이 너무 많아서 내가 내놓은 유아용품이 잘 안팔린다면, ‘빨리 팔고 싶어요팁을 이용하시면 내물건을 빨리 파실 수 있습니다. 아이 베이비에서 마일리지점수를 벌어서, 그 점수로 빨리 팔고 싶어요팁을 이용하는 비용으로 충당하시면 된답니다.

 

빨리 팔고 싶어요팁을 이용하면, 내 상품이 유아용품 판매페이지의 최상단에 큰 이미지로 노출되기 때문에, 많은 방문자들의 눈에 쉽게 띠여서, 내 상품을 더빨리 판매할 수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아이 베이비에는 유아용품만 있는 게 아니랍니다. 엄마들이 사용할 수 있는 성인용 의료와 가방, 성인용 구두와 신발, 그리고 주방용품 등도 거래할 수 있습니다.

엄마용 10,000원짜리 구두도 있으며, 아빠용 옷과 신발도 거래할 수 있다고 합니다.

 

이처럼 아이 베이비에서는 유아용품을 비롯해서, 엄마와 아빠용 중고용품과 그리고 육아나 출산, 주방용 중고용품들이 다양하게 구비되고 있기 때문에, 주부님들에게 매우 유용한 생활장터라고 할 수 있습니다.

 

지금이라도 늦지 않았으니, 내 집안을 샅샅이 뒤져보세요! 아마 쓰다가 보관한 유아용품, 그리고 주방용품이나 갖가지 생활용품들이 한박스 이상 나올 수 있습니다. 이것들을 그냥 방치할 게 아니라, 중고용품거래장터인 아이 베이비에다 판매등록을 해보세요!

 

필요한 유아용품도 싸게 구입할 수 있고, 불필요해진 유아용품도 판매해서 돈도 벌 수 있는 아이 베이비를 잘 활용하셔서, 지혜롭고 알뜰한 주부님이 되세요!

 

 

아이 베이비 사용방법

 

아이 베이비에 접속 -‘직거래장에 들어가서 필요한 카테고리를 찾아서 물품을 구입하면 된다.

만일 내물건을 팔고 싶다면 직거래장에 들어가서, ‘팝니다 물품등록을 하면, 내물건을 팔 수가 있다.

 

아이 베이비에서 물건을 사고 싶다면, ‘직거래장의 카테고리에서 필요한 물건을 찾아서 살 수가 있습니다.

만일 직거래장의 카테고리에서 내가 원하는 물건이 없다면, ‘직거래장삽니다물품등록을 눌러서, 내가 필요한 물품을 등록하시면, 판매자가 언제가는 그 물건을 올리게 되며, 그때 그 물건을 사면 된답니다

 

 

 

 

 

 

Posted by 프린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