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파충류외계인 렙탈리언의 존재, 일루미나티 형상변환, 음모론 힐러리

 

외계인은 정말로 존재하는 것일까 라는 질문은 이제는 매우 진부한 질문이 될 것이다. 왜냐하면 외계인 존재에 대한 여러가지 근거나 사진, 동영상등이 수십년전부터 계속해서 인터넷등에 올라오며, 퍼져있기 때문이다.

 

설문조사에서 미국인의 70%가 이미 외계인의 존재를 믿고있다고 한다.

이제 외계인존재나 UFO의 존재를 믿지않는 사람은 과거의 다수파에서 이제는 소수파로 전락해버렸으며, 외계인존재를 믿지않는 사람은 앞뒤가 탁막힌 보수적인 사람이거나, 시대에 뒤떨어진 사람 취급당하는 그런 시대가 도래하였다고 할 수 있다.


오늘은 일루미나티 조직과 연계되어 있는 한부류의 외계인종족 렙틸리언에 대한 실체와 정체를 알아보도록 하겠다.

일루미나티와 렙틸리언에 대해서 우리가 왜 관심을 가져야하는지 그 이유는 이들 존재가 우리인류의 미래에 중요한 영향을 끼칠 수 있기 때문이다.

 

  

일루미나티와 프리메이슨은 미국사회에 두텁게 뿌리내리고 있는 조직이며, 세계정치와 인류사회를 막후에서 조종하고 있을 정도로,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이 큰 조직으로 군림하고 있는 중이란다.

그리고 또한 놀라운 사실은 이처럼 세계적으로 영향력이 큰 일루미나티의 지도층맴버들은 대부분 외계인 렙틸리언과 혈통적으로 연계되어 있다고 한다.

   

일루미나티

 

일루미나티는 1776년경 독일의 아담 바우스 하우프트교수가 엘리트들간에 친선을 도모할 목적으로 만들 친목단체라고 하며, 일루미나티는 라틴어로 우주의 법칙을 깨닫는다라는 의미를 갖고있다고 한다.

 

 

일루미나티는 결성초기에는 엘리트들간의 친선도모와 교류증진이 목적이었는데, 조직이 커지고 널리 확장되어 가면서, 점점 정치적인 성향이나 목적이 강한 비밀결사단체로 변모해가게 된다.

 

일루미나티는 겉으로 보기에는 회원들간의 친목을 도모하는 평범한 민간단체처럼 보이지만, 세계의 근현대사의 역사를 좌지우지할 정도로 무시무시한 음모를 계획하고 추진해온 검은세력이라고 할 수 있다.

 

, 일루미나티는 회원들간의 친선도모라고 하는 슬로건과는 다르게, 남들이 보지않는 음지에서는, 전세계를 자신들의 손아귀에 넣고서 세계의 정치와 경제를 자신들의 뜻대로 만들려고 하는 매우 불순한 의도를 가진 조직이라는 얘기다.

 

일루미나티는 결코 평범한 민간단체가 할 수 없는 엄청난 음모를 만들고 실행함으로써, 유럽의 역사에 매우 큰 영향력을 행사했다고 한다.

 

 

예를 들면, 프랑스대혁명과 러시아혁명은 바로 비밀결사단체인 일루미나티가 기획하고 관여해서 일어났다고 한다.

유럽의 역사를 송두리체 뒤바꿔버렸던 두사건, 프랑스혁명과 러시아혁명의 배후에 일루미나티가 관여하고 있었다고 하는 매우 놀랄만한 사실이다.

 

프랑스의 절대왕정과 러시아의 짜아르체제를 일루미나티 소속 엘리트들이 배후에서 주민들을 선동하고 조종함으로써, 천년 넘게 이어온 두 왕정체제를 붕괴시켜버렸다고 하니, 일루미나티의 영향력이 얼마나 대단하지를 실감할 수가 있는 것이다.

 

프랑스대혁명을 일으킨 최고지도자가 바로 로베스피에르인데, 로베스피에르는 다름아닌 일루미나티조직의 프랑스지부장이었다고 한다.

 

일루미나티조직의 밀명을 받은 로베스피에르는 혁명이 일어나기 전에, 프랑스정부에게 자신들이 원하는 요구조건들을 제시해왔다고 하며, 만일 자신들의 요구조건들이 실시되지 않는다면, 혁명을 일으킬 뜻을 사전에 경고했다고 한다.

 

로베스피에르

 

또한 루소는 프랑스혁명의 사상적 정신적 철학과 기반을 제공함으로써, 프랑스혁명의 기폭제역할을 했던 사상가인데, 그도 일루미나티의 상위조직원이었다고 한다.

 

결국 프랑스정부가 로베스피에르 같은 일루미나티 엘리트들의 요구를 묵살해버리자, 일루미나티의 엘리트들이 선동한 프랑스대혁명이 발생하게 되었고, 혁명으로 프랑스의 왕정체제는 완전 무너져버리고, 로베스피에르가 최고의 권력자로 올라서게 되었다.

 

이처럼 일루미나티는 표면상으로는 친목도모를 내세우는 평범한 친선단체로 알려졌지만, 프랑스대혁명이나 러시아혁명을 일으키는 등, 유럽의 역사에 엄청난 영향력을 행사했던 무시무시한 비밀결사조직이라는 것을 알 수가 있다.

 

일루미나티는 회원이 400만명이 넘는 세계에서 가장 거대한 사적조직으로 알려져있으며, 현재도 세계의 정치와 경제를 좌지우지할 정도로, 엄청난 영향력을 행사하고 있는 막강한 비밀결사조직이라고 한다.

 

 

또다른 음모단체로 알려진 프리메이스도 외형상으로 독립된 조직이지만, 일루미나티는 프리메이슨의 핵심조직이며, 하위조직 중 하나라고 한다.

 

일루미나티가 추구하는 최종적인 목적은 바로 세계통합세계통치이라고 한다. 일루미나티는 전세계를 하나로 통합해서 하나의 단일정부를 만들고, 세계의 정치와 경제를 자신들이 원하는 방식대로 통치하겠다고 하는 것이다.

 

이런 점에서 일루미나티는 세계단일정부 구성과 세계경제 통합을 추구하고 있는 프리메이슨과 대동소이하다고 할 수 있는데, 일루미나티가 프리메이슨보다 더 무서운 이유는 일루미나티가 바로 사악한 외계인세력인 렙틸리언과 연계되어 있기 때문이라고 한다.

 

일루미나티는 전면에 나서서 활동하기 보다는 다른 단체의 배후에 숨어서 조종하기를 더욱 선호한다.

빌더버그회의세계외교협회같은 단체는 바로 일루미나티조직이 배후에서 조종하는 단체라고 하며, 일루미나티는 이들 어용조직의 뒤에서 조종하고 영향력을 행사함으로써, 자신들의 목표나 정책들을 하나둘씩 실행시켜나가고 있다고 한다.

 

 

몇 년전에 일루미나티가 조종하는 빌더버그회의에 미국의 오바마대통령이 몰래 참석했다는 사실이 사설 탐정에 의해서 밝혀져서, 미국사회가 발칵 뒤집힌 적이 있었다고 한다.

빌더버그회의는 그냥 사조직이기 때문에, 한나라의 대통령이나 권력자가 참석한다는 것은 말도 되지 않는 행위이기 때문이다.

 

더군다가 대통령의 행동이나 동선은 미국국민에게 곧바로 공개되어야 하는 것이 원칙인데도, 오바마대통령이 기자들을 따돌리고 극비리에 빌더버회의에 참석해서 어떤 의사결정에 관여했다고 하는 것은 관행이나 법도에 위반되는 행동이다.

빌더버그회에는 오바마대통령 뿐만아니라, 영국의 찰스황태자와 프랑스대통령도 비밀리에 참석했다고 해서 더욱 충격이 가중되었었다.

 

원래 빌더버그회의는 미국의 석유회사나 무기회사, 금융회사같은 경제계의 거물들이 참석하고, 미국과 유럽의 정치계의 실력자들이 참석해서, 중요한 사안에 대해서 협의하고 의사결정을 내리는 비밀조직이라고 한다.

 

그런데 이 빌더버그회의에 종종 미국의 대통령이나 국무장관이 참석하는가 하면, 프랑스대통령과 영국의 찰스황태자, 네델란드수상, 독일수상 같은 유럽의 정치지도자들이 참석해서, 비밀리에 회의를 진행하고 어떤 중대한 의사결정을 내린다고 한다.

 

 

즉 빌더버그회의는 세계정치와 경제를 좌지우지하는 세계의 정치지도자들과 경제계의 거물들이 정기적으로 모여서, 비밀리에 회의를 하고 어떤 중대한 의사결정을 내리는 회의라는 얘기다.

 

미국 행정부의 정책이나 유엔의 결의 등이 이 빌더버그회의에서 먼저 내려진 결정에 의해서, 정해진다는 말도 나돌 정도라고 한다.

 

이렇게 막강한 영향력을 지닌 비밀회의인 빌더버그회의가 다름 아닌 일루미나티의 하부단체 내지는 하부회의라고 하니, 일루미나티의 세력이 얼마나 강하고 거대한지를 실감할 수가 있는 것이다.

 

이와같은 이유로 일각에서도 일루미나티를 세계막후정부또는 세계그림자정부라고 부리기도 한단다. 세계정치와 세계경제에 엄청난 영향력을 행사하고 있는 일루미나티를 빗대서 하는 말이라고 판단된다. 

 

일루미나티는 현재 세계에서 400만명이 넘는 회원들을 거느리고 있을 정도로 방대한 조직이지만, 일루미나티에는 상위지도층그룹이 따로 있다고 하며, 이 지도층그룹이 일루마나티의 모든 의사결정을 주도해나간다고 한다.

 

 

그런데 일루미나티의 상부지도층그룹에는 모든사람들이 알만한 세계 정제계의 실력자들이 많이 모여있다고 한다.

조지 부시 전대통령, 힐러리 클린턴, 영국 여왕과 찰스 황태자, 헨리 키신저, 토니 블레어 전총리, 메르켈총리, 미국의 상원의원들등의 정치계의 실력자들과 로스차일드 가문, 록펠러 가문 등 미국의 경제계의 거물들이 일루미나티의 상위그룹에 포진해 있다고 한다.

 

, 세계정치를 쥐락펴락하는 정재계의 실력자들이 대부분 일루미나티의 지도층그룹에 포함되어 있는 것이다.

 

렙틸리언

 

그런데 더욱 놀라운 사실이 하나 있다. 이처럼 세계의 정치와 경제에 엄청난 영향력을 행사하고 있는 지도자들이 모여있는 일루미나티의 핵심세력들이 대부분 외계인 렙틸리언이라고 하는 주장이 제기되고 있는 중이다.

 

지구에 자주 들락거리는 외계인종족들은 여러종류의 외계인들이 있지만, 그 중에서 한 외계인종족이 바로 렙틸리언이라고 하는 외계인으로, 이들은 외모가 뱀이나 도마뱀을 닮은 모습을 하고 있어서, 파충류외계인이라는 닉네임을 갖고 있다.

 

이 파충류외계인인 렙틸리언이 어느 시기에 인류사회에 침투해서, 인류사회에 뿌리를 내려면서 자신들의 종족을 계속 유지해왔다고 한다.

이 파충류외계인들은 자신들의 가문을 지구상에서 위대한 가문으로 만들어서, 지구상의 여러지역에서 권력을 장악하는데에 성공했다고 한다.

 

 

아주 오래전부터 외계인 렙탈리언들은 유럽사회에서 성공적으로 안착하고 권력을 장악해왔다고 하는데, 그래서 오늘날 유럽의 여러국가들의 왕조를 형성하거나 권력을 향유하고 있다고 한다. 즉, 지구상의 렙틸리언들은 13개 가문으로 구성되는데, 이들 13개패밀리가 유럽의 왕족이나 귀족으로 군림하고 있으며, 이들이 일루미나티의 상위지도층그룹을 형성하고 있다고 한다. 

 

렙틸리언들도 두 종류로 분류되고 있는데, 하나는 외계의 별인 드리콘행성에서

온 렙틸리언이고, 다른 하나는 아주 오래전부터 지구속에서 거주해왔던 지구의 렙토이드라고 한다.

 

오래전부터 지구에서 살아왔던 렙틸리언은 자신들이 지구의 진짜주인이라고 주장하고 있는데, 이들 렙토이드형 렙틸리언들은 수백만년 전부터 자신들이 지구에서 뿌리고 내리고 살아왔다고 주장하고 있다고 한다.

 

이들은 지구 초창기시절부터, 지구에서 살아온 원주민들이라고 주장하고 있는데, 어느 시점에서 외계인들이 지구로 침략해들어왔으며, 지구상에서 외계인종족들간에 지구의 소유권을 놓고서 서로 치열한 전쟁이 벌어졌다고 한다.

 

 

이들 외계인들이 일으킨 지구에서의 핵전쟁으로 인해서 지구가 완전히 황폐화되고 버렸다고 하며, 황폐화되어버린 지구상에서 더 이상 살아갈 수 없었던 토착렙틸리언들은 지구의 깊숙한 지하속에다 지하도시들을 만들어서, 숨어들어가서 살아왔다고 한다.

 

이들 토착렙틸리언들은 드리콘행성에서 온 사악한 렙틸리언들과는 다른 지구의 토착외계인들로서, 자신들이 인류보다 먼저 지구에서 살아왔다고 주장하면서, 지구의 진정한 주인은 인류가 아니라, 바로 자신들이라고 주장하고 있다고 한다.

 

이들 토착렙틸리언의 주장에 따르면, 우리 인류는 외계에서 온 한 외계인종족이 유전자조작을 통해서 인류를 탄생시켰다고 한다.

인류를 유전자조작으로 만들어낸 외계인들의 목적은 인류에게서 자신들이 필요로 하는 자원개발과 기지건설에 필요한 노동력을 얻기 위해서라고 한다

 

그렇게 인류를 만들어낸 그 외계인종족은 어느시점에 다시 지구를 떠나갔다고 하며, 다시는 지구로 되돌아오지 않았다고 한다.

 

 

그리고 수백만년전에 지구의 지하속으로 숨어들어가서 살아왔던 토착렙틸리언들은 지구의 지하세계에 완전 적응하게 되었고, 지금도 지하에서 나오지 않고, 그대로 지하세계에서 살아가고 있다고 한다.

 

그리고 수백년전에 지구의 소유권을 놓고 다른 외계인들과 전쟁을 벌였다가 지구를 떠나갔던 그 외계인종족들은 지구를 떠나갈 때에, 언제가 다시 지구로 돌아와서, 지구를 정복할 것이라고 다짐을 하고 떠나갔다고 한다.

 

그런데 그렇게 떠나갔던 그 외계인종족들이 어느 시점에선가, 슬며시 지구로 돌아와서 인류사회의 여러 영역으로 침투해서, 인류와 함께 살아왔다고 한다.

다시 돌아와서 인류와 함께 살아오고있는 외계인이 바로 드리콘에서 온 렙틸리언인 것이다.

 

그렇게 오래전부터 지구로 침투해들어와서, 여러지역이나 영역에 뿌리를 내리고 정착해온 렙틸리언들은 유럽사회의 왕족세력이나 귀족세력이 되는데에 성공했다고 한다.

렙틸리언들은 지구인류보다 머리가 더 좋고 문명자체가 더욱 뛰어났기 때문에, 지구인류사회에 정착하는 데에 성공했던 것이다.

 

이들 렙틸리언들은 자신들이 수백만년 전에 다짐했던 데로 지구를 정복하기 위해서, 여러가지 음모와 공작을 꾸미고 실행시켜 왔다고 한다.

 

 

렙탈리언들은 인류의 정치와 세계경제를 장악해서, 세계를 하나로 통합함으로써, 인간들은 자신들의 뜻대로 통제하고, 인류사회를 완전 지배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한다.

지구에서 인간들과 똑같은 모습으로 형상변환하여 살아가고 있는 렙틸리언들기 때문에, 우리 인간들은 평소에는 누가 렙틸리언들이지 확인하기가 불가능하다고 한다.

 

지구에 대한 완전정복을 꿈꾸고 있는 이들 렙틸리언들의 본모습은 온몸에 비늘이 나고 눈알이 날카롭게 생긴 파충류의 모습이지만, 이들은 언제든지 형상변환이나 외모변화가 가능하기 때문에,

평소에는 인간의 모습으로 외모변형을 해서, 인간과 똑같은 모습으로 살아간다고 한다. 그래서 인간들은 이들 렙틸리언을 알아볼 수 없다고 한다.

 

그런데 이렇게 형상변환을 하고 살아가는 렙틸리언들도 자신들의 본래의 모습으로 되돌아가는 순간이 있다고 한다.

렙틸리언들은 극도로 흥분하거나 화가 날 경우와 폭력성이 커질 경우에는 자신들의 본래모습이 파충류의 외모로 바뀌어 버린다고 한다.

 

유럽의 높은가문의 신분을 지닌 렙틸리언들은 일부 일루미나티회원들을 상대로 못된 횡포를 부리고 있다고 한다.

 

 

오랫동안 렙틸리언들의 못된 횡포를 겪으면서 살아왔던 한 일루미나티회원 여성의 폭로가 공개되어서, 엄청난 반향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중이다.

 

아리조나 윌더라고 하는 일루미나티회원 출신의 한 여성이 자신이 일부 렙틸리언가문 사람들로부터 수년동안 성적학대와 탄압을 받아왔다고 주장하고 나서서, 많은 사람들에게 큰 놀라움을 주고있는 것이다.

 

일루미나티의 상위지도층그룹은 렙틸리언의 13개 혈통패밀리가 장악하고 있다고 한다.

지금 일루미나티의 핵심세력들은 대부분 렙틸리언의 혈통을 물려받은 렙틸리언의 후손이거나 렙틸리언과 인간과의 혼혈종이라고 한다.

 

이들 렙틸리언의 피를 물려받은 레틸리언후손들이 일루미나티조직을 이끌어가는 최고지도층세력이라고 하며, 이들 레틸리언후손들은 일루미나티조직을 활용해서, 미국등 세계정치에 엄청난 영향력을 행사하고 있다고 한다.

 

그러니까 일루미나티라는 조직도 결국 렙틸리언종족들의 하부기관이나 다름 없는 것이다

 

일루미나티조직에 속해있으면서 렙틸리언의 성적학대와 횡포를 당하면서 살다가, 탈출에 성공했던 아리조나 윌더라는 여성이 렙틸리언의 실체와 정체에 관해서 놀랄만한 증언을 쏟아내고 있어서, 엄청난 충격을 주고 있다.

 

 

아리조나 윌더와 캐시 오브라이언의 렙틸리언에 대한 증언

   

 

아리조나 윌더와 캐시 오브라이언은 어려서부터 운명적으로 일루미나티에 소속되어 살아왔다고 한다.

그녀들의 증언에 의하면, 부모중 한사람이 일루미나티회원이면, 그 자녀들은 본인의 선택과 상관없이 무조건 일루미니타회원으로 강제로 편입된다고 한다.

 

아리조나 윌더와 캐시 오브라이언 두여성도 자신의 의지와 상관없이 부모가 일루미나티단원이었기 때문에 아주 어렸을 때부터 일루미나티회원이 되었으며, 일루미나티에 있으면서 오랫동안 성적학대와 정신적학대를 당해왔다고 한다.

 

아리조나 윌더와 캐시 오브라이언은 나이가 먹고 장성한 후에 자신들의 자아와 정체성을 깨닫게되었고, 목숨을 걸고 일루미나티를 탈출해서 일루미나티의 정체와 악행을 대중들에게 폭로해온 용기있는 여성들이다.

 

일루미나티는 아주 어렸을 때부터 회원들에게 정신적 트라우마를 주고, 세뇌교육을 시켜서, 자신들의 목적에 부합하는 인물로 만들어낸다고 한다.

 

부모님 중 한명이 일루미나티회원이면 그 자식도 자동적으로 일루미나티회원이 된다고 하며, 한번 일루미나티에 속하게 되면, 평생 일루미니타에서 빠져나오지 못한다고 하며, 만일 일루미나티에서 탈출하다가 붙잡힌 경우에는 죽임을 당한다고 하며, 그들의 죽음은 교통사고나 자살, 실종사건으로 위장처리시켜서 처리한다고 한다.

 

 

2~4살의 아주 어린 나이에 일루미나티조직에 들어가게 되고, 어린 나이 때부터 집중적인 세뇌교육을 받으면서 자라난다고 한다.

그리고 평생동안 마인드컨트롤을 통해서 자신의 의식이 일루미나티로부터 조종당한다고 하며, 일루미나티의 집단사고에 완전히 빠져들어가서 평생을 일루미나티에 복종하면서 살아가게 된다고 한다.

 

, 일루미나티는 모든 회원들에게 마인드컨트롤, 세뇌교육, 트라우마주입 등의 방법을 통해서, 회원들의 의식을 완전한 통제하에 묶어두고, 그들로 하여금 평생동안 일루미나티에 충성하는 노예로 살아가게 만든다고 한다.

 

이렇게 한번 일루미나티에 발을 들여놓게 되면, 평생동안 일루미나티에게서 빠져나지 못하고, 일루미나티의 충성스러운 노예로서 살아갈 수밖에 없다고 한다.

 

일루미나티조직은 유럽과 미국에 점조직형태로 곳곳에 펴져있다고 한다. 미국의 경우, 한 주마다 13개 정도의 일루미나티 소위원회가 조직되어 있고, 각 위원회별마다 회원들의 일거수 일투족을 감시하고 통제하는 감시체제가 완비되어 있으며,

일루미나티 위원회별로 회원들에게 마인드컨트롤을 지속적으로 실시해서, 회원들의 정신을 지배함으로써, 일루미나티에 완전 예속되고 만들어버린다고 한다.

 

이렇게 한번 일루미나티에 회원으로 소속되게 되면, 평생을 일루미나티의 꼭두각시가 되어 그들에게 충성을 다하면서 살아가야 한다고 하며, 자신의 자녀들도 본인의 의지와 상관없이 강제로 일루미나티에 편입되어, 대를 이어서 일루미나티에 충복스러운 노예로 살아가야만 한다는 것이다.

 

  수십년간 일루미나티에서 노예처럼 학대받으며 살아오다가, 탈출한 아리조나 윌더(좌)와 캐시 오브라이언(우)

 

일루미나티의 각회원들은 본인의 의지와는 상관없이 일루미나티본부에 명령하는 데로 무조건 따라야만 한다, 일루미나티가 중점적으로 벌이는 사업은

매춘사업, 포르노사업, 교육사업, 마약사업, 무기거래사업 등이며 각 회원들은 어릴때부터 일루미나티본부에서 정해준 사업분야의 일꾼으로 키워지고 만들어져서, 평생 그 분야에서 종사하면서 일루미나티에 충성해야 한다는 것이다.

 

만일 일루미나티본부에서 자신에게 매춘부가 될 것을 지시하면, 자신의 의지와 상관없이 무조건 그 지시에 따라서 매춘부가 되어 평생을 살아가야 한다고 한다. 만약 거부한다면 돌아오는 것은 오직 죽음뿐이라고 한다.

 

그러므로 한번 일루미나티의 회원이 되면, 자유는 완전히 사라지며, 평생을 일루미나티의 노예로 살아가야 한다.

 

이러한 일루미나티의 실체와 만행을 폭로한 여인이 바로 아리조나 윌더이다.

아리조나 윌더는 부모님이 일루미나티회원이어서 2살 때부터 일루미나티로 강제로 편입되어서, 40년 넘게 일루미나티에 예속되어서 노예같은 삶을 살아왔다고 한다.

 

일루미나티회원으로 있다가 1997년도에 탈출했던 아리조나 윌더는 일루미나티의 가장 비밀스러운 부분을 대중들에게 폭로함으로써, 일루미나티의 추악한 실체가 세상에 널리 알려지게 되었다.

 

프랑스왕족과 아일랜드의 혈통인 아리조나 윌더는 일루미나티단원인 부모님 때문에 어린 나이에 강제로 일루미나티에 편입되었다고 한다.

 

아주 어린 나이에 일루미나티에 들어간 아리조나 윌더는 마인드컨트롤과 집중적인 세뇌교육을 받고 자라면서, 자신의 자의식을 잃어버린 채 일루미나티의 충성스러운 조직원으로 만들어졌고, 그들의 명령을 목숨처럼 따르는 노예로 전락하게 되었다고 한다.

 

 

성인이 된 아리조나 윌더는 영국왕실의 의식주재원으로 배속되어서, 영국왕가가 참여하는 일루미나티 의식행사를 관리하는 일을 해왔다고 한다.

 

그런데 정기적으로 열리는 영국왕실이 주관하는 의식행사에서, 그녀는 매우 충격적인 광경을 목격했었다고 한다.

 

아리조나 윌더가 진행하는 의식행사에는 유럽의 최고왕실가문들과 최고지도자들이 주로 참석했다고 하는데, 엘리지베스 영국여왕과 그 모친, 아들 찰스황태자는 물론 토니 블레어 전총리, 네델란드의 베아트릭스 여왕, 헨리 키신저 전국무장관, 그리고 조지 부시 전대통령이 주로 참석했다고 한다.

 

그녀는 이들 최고위층인사들이 참여하는 의식행사에서, 이들의 외모가 파충류외계인인 렙틸리언의 외모로 변형되는 모습을 목격했다고 한다.

 

일루미나티의 비밀의식이 정기적으로 열리는 스코틀랜드의 발모랄성

 

일루미나티 의식행사는 주로 스코틀랜드에 있는 발모랄성에서 정기적으로 진행되었다고 하는데, 이 의식행사에서는 어린 유아들이 희생제물로 바쳐진다고 한다.

   

그런데 이 의식행사에 참여한 엘리자베스여왕과 그녀의 모친, 그리고 찰스황태자와 조시부시 전대통령이 희생제물로 바쳐지기 위해서, 어린 유아를 살해하는 상황에서 너무나도 흥분한 나머지, 그 외모가 파충류로 변해버렸다고 한다.

 

이들 뿐만아니라, 함께 있었던 토니 블레어 전총리와 헨리 키신저도 파충류의 모습으로 형상변환이 일어났다고 하며, 그 의식을 진행했던 아리조나 윌더는 그같은 충격적인 모습을 똑똑히 목격했다고 한다.

그것도 한번도 아니고 정기적으로 열리는 이같은 의식행사 때마다, 엘리자베스여왕이나 조지부시 전대통령등이 파충류외계인인 렙틸리언으로 변모하는 모습을 종종 목격했다고 한다.

 

특히 영국여왕과 그 모친은 어린 유아가 죽어가는 모습을 보자 무척 흥분해서 날뛰었다고 한다. 그 의식행사에 참여한 모든 사람들은 어린 유아의 인육을 먹고 피를 마셨다고 한다.

보름달이나 초승달이 뜨는 날이면 스코틀랜드의 발모랄성에서 이와같은 의식행사가 열렸다고 하며, 의식이 열릴 때마다 죄없는 어린 유아들이나 소년들이 끔찍하게 희생을 당했다고 한다. 이러한 의식행사를 일각에서는 사탄의식이라고도 부른다.

 

 

아리조나 윌더는 이같은 충격적인 사실을 대중들에게 알려야 겠다는 사명감을 갖게 되었고, 97년경에 일루미나티조직을 탈출한 후, 한 라디오방송에 출연해서 앵커 데이비드 아이크에게 상세하게 증언했다고 한다.

 

위에서 언급한 인사들 말고도 포드전대통령과 힐러리 클린턴 여사도 그 의식행사에 참여하는 것을 보았다고 하며, 힐러리 클린턴이 파충류로 형질변환하는 것은 보지 못했다고 한다.

 

아리조나 윌더의 주장에 의하면, 영국여왕과 찰스황테자, 조지부시 전대통령, 토니 블레어 전총리, 베아트릭스 여왕, 헨리 키신저등은 모두 렙틸리언의 후손들이라는 것이다. 이와같이 렙틸리언들이 어린 유아의 인육을 먹는 이유는 정기적으로 어린 유아의 피와 인육을 섭취해야만 사람의 외모를 계속 유지할 수 있기 때문이라고 한다.

 

이와같이 미국과 유럽의 최고지도층들이 렙틸리언들이라고 하니, 정말 엄청난 충격이 아닐 수가 없으며 믿어지지 않는 사실이다.

 

이와같은 내용은 모두 일루미나티에서 40년간을 성적학대와 착취를 당하면서, 노예처럼 살아오다가 목숨걸고 탈출에 성공했던 아리조나 윌더의 증언이다.

그런데 아리조나 윌더 말고도 또다른 여성 캐시 오브라이언도 일루미나티에 소속되어있다가 탈출해서 일루미나티의 만행을 대중들에게 폭로했다고 한다.

 

  지구에 은밀하게 거주하고 있는 세종류의 외계인, 좌로부터 토착외계인 렙토이드 렙틸리언, 드레콘에서 온 렙틸리언(중앙), 제타 레티큘리별에서 온 그레이외계인

 

렙탈리언은 머나먼 외계의 행성 드리콘에서 온 전형적인 파충류형 외계인으로서, 인간보다 지능이 더 높고 인간이 할 수 없는 초능력을 구사할 수 있는 능력을 갖고있다고 한다.

 

그들은 사람의 마음을 읽을 수 있으며, 사람의 마음을 조종할 수 있는 마인드컨트롤의 능력도 갖고있다고 한다.

우리인류사회에서 일부의 유력 정치인들이나 경제계의 실력자들이 이들 일루미나티의 마인드컨트롤에 걸려서, 그들이 원하는 데로 행동하며 살아간다고 한다.

 

이렇게 미국과 유럽의 일부 정치지도자들이 일루미나티의 최고지도층일뿐만아니라, 렙틸리언이라는 사실이 정말 엄청난 충격으로 다가온다.

 

이같은 사실이 믿어지지 않지만, 아리조나 윌더와 캐시 오브라이언 같은 연약한 여성들이 증언하고 있는 내용들이고, 그녀들의 증언이 너무나도 구체적이고 상세해서 믿지않을 수만도 없는 것이다.

 

이렇게 연약한 두 여성이 이같은 충격적인 사실을 세상사람들에게 폭로한다면, 죽임을 당하거나 엄청난 보복을 당할 수도 있는데도 불구하고, 그녀들이 목숨을 걸고 이와같은 사실을 폭로하는 것은,

일루미나티의 해악성과 그 실체를 전세계에 널리 알려서, 사악한 외계인세력에 대한 존재감을 공개하고 경감심을 주기 위함이라고 한다.

 

아리조나 윌더는 수십년간 일루미나티의 렙틸러언들에게 성적학대와 정신적 학대를 당해왔다고 하며, 간신히 그들의 아성으로부터 탈출에 성공한 후에는 일루미나티의 해악성을 전세계에 알리고 폭로하는 데에 앞장서고 있다고 한다.

 

 

 

 

아리조나 윌더의 인터뷰내용 동영상 -

 

https://www.youtube.com/watch?v=en3MMxRSsNs

 

 

 

 

 

 

 

 

Posted by 프린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