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가수 나훈아의 컴백설과 콘서트, 현재근황 

 

가수 나훈아가 오랜 칩거생활을 깨고, 11년만의 컴백을 시도한다고 하네요.

정말 오랫동안 대중 앞에 나타나지 않아서, 온갖 추측이 난무했던 나훈아인데, 드디어 금년 하반기에 대중과 팬들 앞에 나타난다고 합니다.


나훈아는 금년 11월 중에 서울과 부산, 대구를 잇는 릴레이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합니다.

나훈아가 금년 11월에 공연을 하기로 업계관계자들에게 말했다고 하는데, 이번 공연이 실현되면 나훈아는 11년만의 컴백이라 대중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는 중이랍니다.


관계자들이 밝힌 내용에 따르면, 나훈아는 금년 113~5일 서울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공연을 펼친다고 하며, 이어 24~26일에는 부산 벡스코 오디토리움에서, 1215~17일에는 대구 엑스코 컨벤션홀에서 콘서트를 펼칠 계획이라고 합니다. 



나훈아는 2006년도에 마지막 공연을 가진 이후, 실로 11년만에 대중들 앞에 서는 공연이라서, 나훈아 팬들로서는 매우 반가운 일이 아닐 수 없답니다.


나훈아는 20073월 세종문화회관에서 대규모 콘서트가 계획하고 있었는데, 특별한 이유도 없이 콘서트를 취소했답니다.

그리고 이 당시 나훈아의 기획사 나라기획도 문을 닫았으며, 그 이후 나훈아는 오랜 은둔생활에 들어가며, 지금까지도 대중들 앞에 나타나지 않았습니다.


그시기 나훈아와 관련된 일본 폭력조직 폭력설 등 이상한 소문이 퍼져나갔으며, 그 이후에도 해외여행설, 투병설, 일본공연설 등 나훈아에 관한 여러가지 기이한 루머들이 떠돌게 됩니다. 


 최근에는 나훈아가 티벳을 여행하면서, 여러 영험한 승려들을 만나면서, 자아찾기에 전념하고 있다는 소문도 나돌기도 했었지요. 

이러한 나훈아에 대한 소문들이 많이 퍼져나갔던 것은 그만큼 대중들의 나훈아에 대한 관심이 컸기 때문일 겁니다.

나훈아가 거의 10여년 동안 일체 대중들 앞에 나타나지 않고 있으니, 그에 대한 연민과 관심이 집중된 나머지, 이러한 다양한 루머들이 만들어지게 된 것이 아닐까 합니다.

 

또한 나훈아는 작년 10월 부인 정수경과의 이혼소송에서, 이혼판결이 확정되어 이혼했답니다.


부인 정수경이 2011년에 제기했던 이혼소송은 무려 5년을 끌어오면서, 두사람간의 치열한 공방이 이어졌었는데, 결국 법원에서는 부인 정수경의 손을 들어주어서, 두사람간의 정식 이혼이 성립되게 된 것이지요.


 

나훈아의 전부인 정수경은 12억원의 이혼위자료를 받은 것으로 알려졌답니다 

이렇게 나훈아의 사생활 부분에서는 우울한 일이 발생하기도 했었지요.


그런데 이번 나훈아의 컴백설은 확정적이라고 하네요. 절대 루머가 아니라는 얘기지요.

나훈아는 금년 32일 옛 오아시스 레코트사의 여러 작곡가들과 모임을 갖고, 이미 자신의 컴백의사를 밝혔다고 합니다.

 

나훈아가 오랫동안 알고지내던 김영광, 정풍송, 김태희, 장욱조 등 오아시스레코드사의 옛 지인들을 만나서, 자신의 컴백계획을 말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나훈아는 자신이 칩거생활을 하던 중 만든 곡이 100곡이라고 하는데, 그 중 10곡을 선별해서 신곡발표도 한다고 합니다.



그러니까 나훈아는 친분있는 작곡가들, 가수들에게 이미 자신의 신곡발표와 컴백계획을 미리 알려주었던 것인데, 금년 11월달에 정말로 나훈아가 콘서트를 갖는다는 것이지요.

또한 나훈아는 자신의 음반을 담당할 새 회사도 만들었다고 하며, 자신이 직접 운영하면서, 자신의 신곡음반도 발매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 나훈아는 올해 중반기에 신곡을 발표하고, 11~12월 중에는 서울, 부산, 대구에서 릴레이콘서트도 가진다는 것이지요.


단 나훈아는 신곡발표와 공연을 개최하지만, 방송활동은 일절 하지않는다고 합니다.

과거 언론과 방송으로부터 여러가지 괴소문에 시달렸던 경험이 있는 나훈아는 언론과 방송에는 나서지 않고, 그냥 자기공연에만 집중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나훈아가 언론과 방송에 얼마나 시달렸는지를, 충분히 가늠해볼 수 있는 부분입니다.



올해 나훈아의 나이가 70세인데, 정말 노래에 대한 대단한 열정을 가진 분이라고 느껴지는데요.

나훈아가 어떤 멋진 모습으로 콘서트에 나설지, 대중들의 큰관심이 집중되고 있답니다. 그리고 나훈아의 새로운 신곡도 기대가 큽니다.


그럼 나훈아의 멋진 노래하는 모습을 감상해보도록 하겠어요. 얼마전에 죽은 북한 김정은의 이복형 김정남이 그토록 좋아했다는 노래 고향으로 가는 배입니다. 김정남은 이 노래를 노래방에서 열 번씩이나 반복해서 불렀을 정도로 좋아했다고 하네요.


2005년도 나훈아가 공연할 때, 불렀던 고향으로 가는 배를 한번 감상해보도록 하지요!

 

광복절 특집방송나훈아의 고향으로 가는 배라이브 노래 동영상 (2005)



 

 

 




 

 

 

 


 

 

 

 

 

 

 


Posted by 프린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