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에이핑크의 제3집앨범 핑크 레볼루션타이틀곡 내가 설렐 수 있게발표, 노래듣기

  

청순걸그룹의 대명사 에이핑크가 드디어 완전체로 컴백을 했답니다

무려 12개월만에 다시 컴백한 에이핑크는 3번째 정규앨범 ‘'핑크 레볼루션'’을 들고, 본격적인 컴백활동을 벌이게 되었는데요.

 

이번에 에이핑크가 발표한 제3집 앨범의 타이틀곡은 내가 설렐 수 있게라는 곡으로 발표 첫날 무려 4개 음원사이트에서 1위를 석권하면서, 큰 인기를 끌고있는 중이랍니다.

 

에이핑크가 12개월만에 야심차게 내놓은 3집앨범의 타이틀곡이자 신곡인 내가 설렐 수 있게는 발표한 날인 26일 오전 8시 현재 벅스, 지니, 올레뮤직, 네이버뮤직, 몽키3, 엠넷 등 7개 음원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는 기염을 토하고 있는데, 벌써부터 크게 히트를 조짐을 보이고 있는 중이랍니다.

 

 윤보미 사진


이번에 발표한 신곡 내가 설렐 수 있게는 사랑하는 남자에게서 느껴지는 설레이는 섬세한 여성의 감정을 솔직하게 표현하고 있는 싱그럽고 감미로운 발라드풍의 알앤비 댄스곡이랍니다.

 

이번 컴백한 신곡 내가 설렐 수 있게뮤직비디오에서 에이핑크는 눈부시게 아름답고 청순한 역대급 최고의 미모를 과시하고 있어, 큰 주목을 받고있답니다.

 

이번 신곡 내가 설렐 수 있게를 통해서 에이핑크는 과거 순수한 소녀티를 벗어던지고 성숙한 숙녀로 변모한 듯한 에이핑크의 또다른 매력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에이핑크의 신곡 내가 설렐 수 있게는 에이핑크 특유의 감성적인 멜로디가 가슴을 적셔주는 듯한 노래로, 이번 가을의 정취에 아주 잘 어울리는 노래라고 느껴진답니다.

 

이번 신곡 내가 설렐 수 있게는 미디엄 템포의 알앤비 댄스곡으로 걸스데이와 AOA의 히트곡들을 많이 작곡했던 작곡가팀 블랙아이드필승이 작곡했다고 합니다.

 

신곡 내가 설렐 수 있게는 에이핑크의 여성스러움과 감성적인 보이스가 특히 돗보이는 아름다운 곡이라고 느껴지며, 역시 에이핑크 특유의 청순미과 순수한 매력도 진하게 풍겨나오는 곡이랍니다.

 

 

에이핑크는 작년 7월에 리멤버를 발표하여 여름철을 뜨겁게 달구면서, 큰 인기를 끌었답니다.

 

그리고 에이핑크는 금년 들어서는 주로 일본활동에 주력해왔는데요. 에이핑크가 일본데뷔한 이래 일본에서 꾸준한 인기를 끌고있는 중이라서, 에이핑크는 금년 2월 일본에서 신곡 ‘Brand New Days’를 발표했고,

8월에는 또다른 일본신곡 ‘Summer Time’을 발표하는 등 금년에는 유독 일본에서의 활동에 매진하는 모습을 보여줬답니다.

 

 

지금 일본에서는 에이핑크와 AOA가 큰 인기를 끌면서, 서로 경합을 벌이고 있는 중이랍니다.

 

에이핑크는 일본에서 금년도에 두 번이나 콘서트투어를 펼치는 등 일본활동에 주력하는 바람에, 국내팬들에게는 좀 소원해지는 느낌을 주기도 했는데요

에이핑크의 일본활동으로 인해서, 국내 컴백이 더욱 늦어질 수밖에 없었다고 하네요,

 

그렇지만 에이핑크는 이렇게 바쁜 와중에서도 신곡작업과 준비활동을 꾸준히 벌여왔다고 하며, 12개월만의 컴백이라 더욱 업그레이드되고 진화한 에이핑크의 진정한 매력을 이번 제3집 앨범을 통해서 확실히 보여주겠다고 다짐을 밝혔답니다.

 

 

이번 에이핑크의 타이틀곡이자 신곡인 내가 설렐 수 있게는 발라드 같은 잔잔하면서도 싱그러운 멜로디가 가슴을 파고드는 곡이라고 느껴진답니다.

 

너무 강하지도 않고 그렇다고 너무 밋밋하지도 않은 것이, 은근히 사람의 감성을 자극하는 노래로, 들으면 들을수록 더욱 깊게 빠져드는 매력적인 곡이라고 느껴진답니다.

 

가을비가 억수같이 내리는 날에 에이핑크의 내가 설렐 수 있게를 들으면서, 막걸리 한잔에 파전을 먹기에는 더할 나위없이 좋은 감성적인 곡이라고 느껴집니다.

 

 

에이핑크의 신곡 내가 설렐 수 있게는 이미 발표첫날에 7개 이상의 음원사이트에서 1위를 석권하고 있으니, ‘뮤직뱅크인기가요방송프로에서도 상위권의 좋은 성적을 거둘 것으로 기대가 크게 됩니다.

 

에이핑크의 3집앨범 핑크 레볼루션에는 타이틀곡 내가 설렐 수 있게외에도

'오 예스'(Oh Yes), '페어리'(Fairy), '. 어스'(To. Us), '드러머 보이'(Drummer Boy), '붐 파우 러브'(Boom Pow Love), '네가 손짓해주면' 등의 주옥같은 수록곡들도 많이 포함되어 있으며,

이 수록곡들의 상당수가 음원차트 100위권에 이름을 올리는 등 지금 에이핑크의 바람이 거세게 불고있는 중이랍니다.

 

 

지금 뮤직뱅크인기가요에서는 임창정이 3주 넘게 독주를 해오고 있는 중이랍니다. 절대 음원의 강자인 임창정의 3주간 독주를 과연 에이핑크가 저지할 수 있을지, 그리고 에이핑크의 신곡 내가 설렐 수 있게1위를 차지할 수 있을지 큰 기대감을 갖고 지켜보도록 하겠습니다.

   

 

에이핑크의 신곡 내가 설렐 수 있게(Only one)’ 뮤비동영상

 

 

 

 

 

 

 

 

 

 

 

에이핑크의 '내가 설렐 수 있게' 쇼케이스 안무 라이브 동영상

 

 

 

 

 

 

 

 

 

 

 

'내가 설렐 수 있게' 뮤직비디오 스틸사진

 

 

 

 

 

 

에이핑크의 내가 설렐 수 있게 / 가사

 

 

 

 

 

 

 

 

 

 

 

Posted by 프린스.
,